군자역점심 길동우동 혼밥 맛집
군자역점심 길동우동 혼밥 맛집
군자역 주변 점심에 혼밥 하려고 찾다 보면 식당이 많은 것 같은데 생가보다 많지 않아서 곤란할 때 가 많다. 가볍게 한 끼 하고 싶은데 다 너무 비싸고 뭔가 헤비 한 것들이 많은... 그러다가 최근 다른 동네에서 자주 간 길동우동이 생겼다. 진짜 뭐 먹을지 모를 땐 길동우동만한 곳이 없는데 생겨서 바로 방문해 봄!!!
군자역 점심 혼밥 길동우동
위치
서울 광진구 능동로 323 1층
5호선7호선 군자역 2번 출구에서 135m미터
영업시간
월요일-토요일
08:30 - 21:30
21:10 라스트오더
브레이크타임없음
일요일 정기휴무
문의
0507-1431-2232
포장 / 배달/ 주차
군자역점심 길동우동 혼밥 맛집 외관 모습이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겉으로 봤을 때도 가게가 깔끔하고 화사하다.
웨이팅 손님을 위한 의자도 준비되어 있고, 가게 앞 소수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신다!
군자역 주변 분식집이 생각보다 없어서 군자역 분식집 기다렸던 분들에게 희소식!!
군자 혼밥 맛집 길동우동 내부 모습이다.
내부는 10명 남짓 들어갈 수 있는 작고 아담한 공간으로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배식 받고 퇴식구에 반납하면 된다.
셀프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혼밥 하기에 눈치 안 보고 좋은 공간~
또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서 언제 가도 사장님이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좋은 길동우동!
입장하면 친절하게 셀프 시스템에 대해 설명이
되어있으니 참고하여 이용하면 된다. 물, 그릇, 반찬 셀프 이용 먹을 만큼 가져다 먹음 되고, 서울페이 , 제로페이 사용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군자역 점심 길동우동 메뉴
식사류
길동차돌된장밥 9,900
옛날육개장 9,000
비빔밥 9,000
제육비빔밥 9,000
면류
김치어묵우동 8,500
튀김우동 8,000
꼬치어묵우동 8,000
얼큰우동 7,500
흑미메밀소바 8,500
길동우동 6,500
쫄면 8,000
김밥분식
국물떡볶이 5,000
참치김밥 5,000
길동김밥 4,000
군자역점심 길동우동 혼밥 맛집 오늘의 주문 :
차돌된장밥 / 국물떡볶이 / 냉우동 / 참치김밥
길동우동 군자점에 가장 큰 장점은 메뉴가 다양하다는 점. 식사류 분식류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
이것저것 먹고 싶을 때 가면 좋다.
또 맛도 다 기본 이상의 맛을 하기에 가서 후회하는 경우는 없을 것 같다.
군자 길동우동 냉우동은 동치미 육수의 새콤함과 멸치육수의 깊은 맛이 동시에 느껴지는 얼음 동동 감칠맛이 일품인 우동이다.
시원한 육수에 담겨있는 가락국수 면발이 쫄깃하고 탱탱해서 먹는 내내 식감이 아주 좋았다.
육수는 전반적으로 물냉면 베이스와 같이 새콤했는데 여기에 살짝 얹어져 있는 고추냉이를 취향껏 섞어먹으니 알싸한 매콤함이 함께 올라오는 게 육수의 시원함과 잘 어울렸다.
그뿐만 아니라 푸짐하게 들어있는 오이채와 쌈무는 아삭한 식감을 더해주어서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먹음 딱 어울리는 메뉴.
전날 술을 많이 마셨다? 그럼 해장하기에도 너무 좋은 메뉴👍
군자역 혼밥 하기 좋은 길동차돌된장밥은 된장 베이스의 구수한 국물에 고춧가루의 칼칼함이 느껴지는 든든하고 푸짐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메뉴이다.
된장 밥은 나오자마자 양이 아주 많다고 느껴질 정도로 큰 대접에 두부, 차돌박이, 대파, 양파, 애호박, 무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밥을 먹는 내내 밥보다 건더기가 더 많다고 느껴질 정도였다.
엔간한 한식 전문점 보다 깊은 맛을 내고 있는데, 녹진한 된장 국물이 흰쌀밥에 잘 스며들어 부드러운 죽을 먹는 느낌도 났는데 신기하게 국물이 짜지 않고 담백해서 국물까지 다 먹어도 전혀 속이 불편하거나 부담스럽게 느껴지지 않았다.
차돌박이 또한 잡내없이 쫄깃하고 고소하며 적당히 잘 익은 무와 함께 먹으니 집밥 느낌 물씬 👍
참치김밥은 고슬한 밥에 참기름 냄새가 일품이었는데 마요네즈에 버무려진 고소한 참치마요가 가득 들어가 있어서 한입 먹는 순간 아는 맛이 무서운 맛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군자분식 길동우동에서 함께 시킨 매콤한 밀떡볶이와 함께 찍어 먹으면 어린 시절 학교 앞에서 먹던 분식의 추억을 되살릴 수 있는 맛이다! 떡볶이 또한 많이 맵지 않고 매콤 달콤해서 고소한 김밥과 더욱 잘 어울렸다.
쫄깃한 밀떡이 자작한 소스에 잘 베여있어서 소스의 맛도 잘 느껴졌고 소스가 넉넉해서 김밥을 찍어 먹기에도 부족함이 없었다!
군자역점심 길동우동 혼밥 맛집은 기본기에 충실한 집 이었다. 어느 메뉴를 먹어도 부족함이 없다고 느껴지며 오히려 넘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메뉴들이 기대 이상이었다.
또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들어가자마자 기분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
군자역 주변 혼자 이것저것 먹고 싶은 메뉴가 많을 때 분식이지만 깊은 분식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길동우동군자역으로!! 👍👍
#군자역혼밥 #군자역점심 #군자역분식 인정사정볼것있다
